날씨가 추워져서 매트를 작동시켰는데 갑자기 에러코드가 떠서 당황한 적 있으시죠? 난방매트 에러코드 확인하신 분들이 빨리 해결하실 수 있도록 귀뚜라미 카본매트 E1, E2, E3 에러코드 원인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귀뚜라미의 카본매트는 전기를 이용한 난방매트로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고 계십니다. 제품상의 오작동 뿐만 아니라 관리의 부주의로 인해 불량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기본적인 관리방법을 꼭 숙지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제품을 사용할 때 매트가 접히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2. 찜질방 및 습한 곳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 감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3. 스마트 컨트롤을 이불로 덮거나 매트 위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과열될 수 있습니다.)
4. 매트를 접거나 몸 위에 덮는 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5. 온도 조절 기능이 있는 침대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에러코드뿐만 아니라 카본매트의 부품 명칭 및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에러코드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 E1을 비롯하여 귀뚜라미 카본내트 에러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어코드에 따라 발생원인가 해결방법이 다르니 각각의 에러코드에 맞는 조치방법을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에러코드 E1
이지커넥터 접속구 연결 상태 이상 및 좌측 매트 열선 단선
귀뚜라미 카본매트 에러코드 E2
이지커넥터 접속구 연결 상태 이상 및 우측 매트 열선 단선
귀뚜라미 카본매트 에러코드 E3
8시간 이후에도 설정 온도값이 도달하지 않는 경우
카본매트 에러코드 조치방법
에러코드 | 내용 | 조치방법 |
---|---|---|
E1 | 이지커넥터 접속구 연결 상태 이상 및 좌측 매트 열선 단선 | 매트와 이지커넥터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에러 표시 지속시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세요. |
E2 | 이지커넥터 접속구 연결 상태 이상 및 우측 매트 열선 단선 | 매트와 이지커넥터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에러 표시 지속 시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세요. |
E3 | 8시간 이후에도 설정 온도값이 도달하지 않는 경우 | 안전 차단 알림으로 전원 리셋을 해주세요. (전원 리셋 후 재 발생 시 고객 상담실로 문의해 주세요) |
매트가 작동이 되지 않을 때
1. 정전인지 확인
2. 차단기가 내려가 있는지 확인
3. 전원 플러그 연결상태가 정상인지 확인
4.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5. 이지커넥터가 파손되었는지 확인
6. 매트와 이지커넷터, 스마트 컨트롤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7. 설정 시간이 최대 12시간이 지났는지 확인
매트가 따뜻하지 않을 때
1. 온도가 저온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2. 실내온도에 비해 온도가 낮은지 확인
3. 바닥으로 열이 손실되는지 확인
4. 매트 위에 너무 두꺼운 이불이나 담요가 있는지 확인
5. 취침모드가 아닌지 확인
6. 45도씨 초과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A/S 접수가 필요할 경우 아래의 링크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고객센터 업무시간
구분 | 4월~9월 | 3월, 10월 | 11월~2월 |
평일 | 09:00 ~ 18:00 | 08:00 ~ 18:00 | 24시간 |
토요일 | 09:00 ~ 13:00 | 09:00 ~ 18:00 | 24시간 |
일요일, 공휴일 | 휴무 | 09:00 ~ 18:00 | 24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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