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난방매트를 켰는데 갑자기 에러코드가 떠서 당황한 적 있으시죠? 저도 따듯하게 자고 싶어서 매트를 켰는데 에러코드만 뜨고 작동이 되지 않아서 당황했던 적이 있습니다. 저처럼 에러코드 확인하신 분들이 빨리 해결하실 수 있도록 경동나비엔 숙면 카본매트 장애, 오류, 에러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경동나비엔 에러 AS 해결
예전에 보일러가 작동을 안해서 AS접수를 하고 기사님께서 방문하신 적이 있어요.
아파트는 보일러 조작부가 보통 싱크대 하부장에 매립되어 있는데, 제가 그곳에 도마를 새워 놓으면서 전원버튼을 실수로 눌러버린 거예요.
이미 기사님은 집에 와계시고 제품 문제가 아니라는게 확인되면서 출장비가 발생될 뻔했는데, 감사하게도 기사님께서 다음부터 이런 건으로 출장 오게 되면 서비스비용을 청구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시고 그때에는 무상으로 점검해 주고 가셨어요.
가슴이 철렁 내려 앉으면서 매뉴얼이라도 꼼꼼하게 찾아보고 AS 접수할 걸 그랬다며 후회를 한 적이 있어요.
여러분도 AS 접수하시게 된다면 접수하기 전 꼭 아래의 메뉴얼을 확인해 보시고 제품 오작동이 맞는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에러코드뿐만 아니라 보일러 부품 명칭 및 사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코드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 E04을 비롯하여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코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러코드에 따라 발생원인과 해결방법이 다르니 각각의 에러코드에 맞는 조치방법을 확인하시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04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05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06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16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17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에러 E18
경동나비엔 에러코드 조치방법
에러코드 | 내용 | 이상내용 | 조치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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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04 | 센서에러 | 제품 센서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
E05 | 연결에러 | 제품 연결 상태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입니다. | 어댑터, 조절기, 매트가 완전히 연결되었는지 확인이 필요. 고객센터 문의 |
E06 | 히터에러 | 제품 출력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
E16 | 매트 과열에러 | 매트에 비정상 과열리 발생한 경우입니다. | 매트가 접혀 있거나 구겨져서 작동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 전원을 끄고 제품을 충분히 식힌 후 재가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
E17 | 난방 이상에러 | 난방불능 상태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 고객센터 문의 |
E18 | 조절기 과열 에러 | 조절기에 비정상 과열이 발생한 경우입니다. | 조절기가 작동 중인 매트 위 또는 고온의 방바닥에 놓여있거나 이불에 덮여있는지 확인이 필요. 전원을 끄고 제품을 충분히 식힌 후에 재가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고객센터 문의 |
위의 조치방법을 이용하더라도 장애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A/S 접수가 필요할 경우 아래의 링크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 출장비는 서비스 품목과 방문시간(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심야시간)에 따라 각각 다른 요금이 청구됩니다. 경우에 따라 기술비 및 부품비용이 추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아래의 출장요금 알아보기를 통해 서비스 요금안내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카본매트 에러코드 조치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경동나비엔 제품을 하나의 어플로 컨트롤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집에서 사용하는 경동나비엔 제품을 어플로 연동하여 외출시 각 기기의 전원차단관리 및 원격 온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